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카테고리, 업체명을 명확히 분류하여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보가 접수되면 관련 업체에 통보 되거나 컨슈머포스트 기사로 보도될 수도 있습니다.
  • 구체적인 피해내용과,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첨부해 주시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유통(쇼핑몰)
유통(쇼핑몰)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작성일 결과
13 비밀 첨부이미지 입금했는데 상품 못받고
2월25일 농협 ㅡ 입금액 18000원 받는분ㅡ 이성애 입금자ㅡ 남희정 신고자 ㅡ남희정ㅡ0108267 8030 상호ㅡ예쁜걸로 ㅡ010
올리비아 2020-05-12 접수
12 공연 취소로 인한 티켓 금액 환불이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확산 방지 차원에서 WELOVE팀에서 주최한 WELOVE FIESTA 2020 공연이 취소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이전에 공연표를 예매한 모
김도은 2020-03-17 접수
11 엉터리 유통업체
자동 주문 전화만 받고 취소 및 제품 배송도 안해줌 공정거래에 정식 신고 예정임
세콩네콩 2020-03-07 접수
10 비밀 첨부이미지 마스크 반품하는엡 체고발합니다.
안녕하세요 1월29일 지마켓 쇼핑몰 프라이스 세일업체에서 kf80마스크 500개 주문구입하였는데요 , 1월30일 업체에서 주문상품이 배송상태 으로 됐습니다
lqingri 2020-02-01 접수
9 업체중심의 온라인 주문방식으로 인한 소비자피해
업체중심의 온라인 주문방식으로 인해 피해를 입었습니다. 2020.01.13 21시7분에 무신사라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150,000원 상당의 패딩을 구매하
신인철 2020-01-14 접수
8 비밀  나비올라,Tag없는 상품 사기,6900전액환불요청 (1)
올해 9월초에 구매한 그레이 색상 머플러가 100%실크라 하지만, 실제 상품에 상품라벨이 없는 원단의 4개 각 각도가 일치 하지 않으며 약간의 주름이 있는 원
소망이 2019-12-16 접수
7 gs25 문래시티점 처벌 요망
영등포 소재 직장인 입니다. 작일 발생한 어처구니 없고 황당한 사건에 대해 고발 하고자 하는 바, 담당 연계기관에서 해당사업장에 대한 엄중한 처벌과 그에
이재윤 2019-12-04 접수
6 나비올라9월3일반품에환불6900원입금확인안됨
두 번째로 소비자고발에 글을 올려요... 소비자협회의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2019년월9월3일 CJ대한통운 운송장번호: 8416-9422-3834 에 반품상
소망이 2019-11-21 접수
5 비밀 첨부이미지 무책임한 티몬
안녕하세요 인터넷쇼핑몰 '티몬'에서 타이어를 4개를 구매했지만 잘못주문해서 환불신청을 하였습니다. 제가 본 상품상세설명에는 분명히 '고객변심의경우 왕복택배비
배영규 2019-10-24 접수
4 봉재불량교환거부
- 요즘 판매자들이 "배 째라는 식"으로 소비자에게 한국소비자협회에 고소,고발하세요 하네요... - 융털레깅스를 브라운, 네이비, 퍼플 3가지 색상을 네이버페이
소망 2019-10-15 접수
3 위메프,로젠택배,01027458249악기사 사기
- 9월4일 위메프에서 VCC-200바이올린 카본 하드케이스를 구매했는데, 6일에 로젠택배로 받았음. 그런데 처음에는 어깨끈을 교환하려 했는데, 케이스 내용물에서
소망 2019-10-10 접수
2 실크머플러 신상칼라 재입고! 100%실크 머플러
- 8/28일 카카오머니에서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8/30일 상품을 받았구요, 다시 나비올라 사이트에 등록된 상품과 비교를 해 보니 실물과 차이가 너무 많았습니다
6900원 전액 환불 희망이 2019-09-06 접수
1 첨부이미지 티몬과 주방업체와의 무료배송광고 단합피해
티몬은 무료배송이라며 소비자를 유혹했으나 업체는 배송하지 않았음에도 배송했다고 하며 물건배송 거부. 400명 넘는 소비자들이 물건을 받지 못해 스트레스 받고
block 2019-09-04 접수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