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4 17:14 (수)
컨슈머포스트TV
컨슈머포스트

기타

제목

대진 침대 매트리스 보상 문제

닉네임
해바라기
등록일
2018-06-19 15:24:19
조회수
1177
첨부파일
 안내문.jpg (69399 Byte)
컨슈머의 활동 도움으로 정부에서 우체국 택배를 통해 대진 침대 매트리스는 수거를 하면서 안내문 하나 주면서
새 제품 교환문의를 하라고 되어 있으나 전화 연결이 안되며 문자를 보내도 어떠한 답변을 들을수가 없습니다
보상이나 새 제품 교환은 어떻게 진행할것인지에 대해서 답을 듣고 싶습니다
수고하십시요 감사합니다
작성일:2018-06-19 15:24:19 218.153.96.223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