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컨슈머포스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consumerpost@naver.com)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3482-3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제보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기타고발
리소헤어 천호점
 정경숙 
 2019-02-11 16:26:19  |   조회: 212
첨부파일 : -
리소헤어에서 파마를 했는데 머리결만상하고 전혀 파마가 안되어서 다시 해주기로 했는데
믿음이 안가 염색으로 약속했습니다
오늘 염색하러갔더니 늦게 왔다고 안됀다고 하면서 문전박대등 모욕감을주면서 무시해서 그냥 나왔는데 파마비용을 환불 받고싶습니다
2019-02-11 16:26:19
58.121.59.13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