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카테고리, 업체명을 명확히 분류하여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보가 접수되면 관련 업체에 통보 되거나 컨슈머포스트 기사로 보도될 수도 있습니다.
  • 구체적인 피해내용과,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첨부해 주시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기타
업체에서 A/S를 책임져야 할 의무 관련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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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5-17 15:42:34  |   조회: 1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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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단종된 전동제품 판매 업체에서 유상처리 하더라도 얼마더 유지해야되나요
2. 전동제품 업체가 제조업체랑 관계가 끊어졌다해서 판매했던 제품A/S 안해도 되나요?
2019-05-17 15:4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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