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18 18:00 (목)
컨슈머포스트TV
컨슈머포스트

기타

제목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그건 누가 정해 주는겁니까?

닉네임
박영자
등록일
2019-08-27 13:42:05
조회수
395
첨부파일
 온라인 사업지원 센터.png (1810964 Byte)  /   한국소비자 협회 사진.png (820787 Byte)  /   온라인 사업지원 센터 사진.png (1389804 Byte)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선정 기업이라는 곳을 믿고 계약 했지만 어이없는 20% 위약금만 날리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광고 대행업체라는데 갖은 언변에 현혹되어 토욜저녁에 7시30분에 카드결제하고
바로 월욜 오전9시에 취소했는데 토욜 녹취해서 일 다 진행했다며 20% 위약금을 달랍니다

전화 마케팅이 전문인 회사라 통신판매법이며 전산 세금이며 듣도 보도 못한 말들로 해약 해줄수없다는데..
가만 앉아서 사기당한 심정입니다

그런 업체가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를 18년 19년 연속으로 선정 되었답니다

저는 사실 관계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저도 대한민국소비자의 한 사람이기에
도저히 납득할수없는 이런 업체가 어떤 기준으로, 누가 인정해서, 소비자 만족도 1위 기업에 선정 되었는지!!
한국 소비자협회에서 이런 행사를 주관하지 않았다면
어느 소비자 협회에서 이런상을 만들어서 저 같은 피해자를 만드는지 꼭 알려주십시오

추가로
한국 소비자 협회의 홈피사진과 제가 당한 그 업체의 홈피 사진이 동일한 부분이 있어서 답변을 듣고 싶습니다
혹 업체와 연관된 부분이 있는지
어느 홈피에서 카피한 것인지
작성일:2019-08-27 13:42:05 175.196.0.104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