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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크머플러 신상칼라 재입고! 100%실크 머플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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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00원 전액 환불 희망이
등록일
2019-09-06 12:47:42
조회수
189
- 8/28일 카카오머니에서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8/30일 상품을 받았구요, 다시 나비올라 사이트에 등록된 상품과 비교를 해 보니 실물과 차이가 너무 많았습니다. 택배에 기재된 031-... ... 연락처로 하니, 없는 번호로라는 멘트가 안내 되었습니다. 나비올라 카톡으로 031- 전화가 안되어서 카톡을 친구 추가 해서 연락을 드립니다. 라고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었습니다. 토.일.공휴일은 근무시간이 아니여서... 택배에 기재된 031-... ... 왜 없는 번호로 기재 했죠?

-어렵게 사이트에서 02-451 8997 연락처가 있어서 출근 시간 10시를 맞추어 9월2일 통화했습니다.
처음에는 교환이 안 된다고 했었습니다. 그럼 한국소비자협회를 통해야 겠네요. 말을 하니,,,
상품을 구매 할 때, 택배비를 지불했고 반품 하려면 2000원 택배비 공제 되는 데 괜찮겠어... 하다가 또 3000원 공제하고 3900원이 되는데요... 택배비를 2000원이라고 했다가, 또 3000원이라고 하는 것은 또 뭐죠?
제가 상품이 불량이라서 반품을 하려고 한다. 라벨이 없고, 주름이 있고 네 기퉁 각이 서로서로 안 맞더라.
사이트에서 구매 한것, 또 백화점에 구매한 것 실크 제품을 제가 사진으로 보내 드릴 수 있으니,,,
그제서야, 일단 택배로 받아 보고 불량인지 안 인지를 확인 하고 환불처리를 하겠다 합니다. 제가 그럼 1층 경비실에 맡껴 놓을 테니 반품수거 신청하라고 했어요.
통화중에는 택배 수거일이 2-3일 걸린다고 해서,,, 통화가 끝나고 바로 동봉해서 1층 경비실에 맞꼈는데,,, 저녁 시간에 제가 다시 찾아서다시 한 번 머플러를 보고 또 봐도 이것은 그저 원단을 쭉 찢어서 봉제작업을 허술하게 한것과 원래 원단은 주름이 있는 것을 스팀 작업으로 주름이 잘 펴져 있지 않은 상태이고, 머플러에 라벨?이 없는 그런 상품... 종이 두루마리 태그가 라벨이라는 말이 이해가 안 됩니다. 결국 제가 상품 사진은 못 찍어 두었습니다.
다음난 아침 9/03일 택배 기사님이 방문을 하기에 택배 기사님 보는 앞에서 다시 동봉했습니다.

- 9/05 저녁에 나바올라 카톡으로 은혜계좌 번호와 입금주, 연락처 2개를 보냈습니다.
- 9/06 연락이 와서, 환불할 계좌 번호를 요청하기에 안내해 드렸구요, 본인들이 받아본 상품이 불량이 아니라면서 환불을 원하면 3900원이 환불 된다고 해서,,, 제가 하는 말을 한국소비자협회쪽에 말을 하라 합니다. 그러면 한국소비자협회에서 자기들에게 연락이 오면 자기들이 처리를 하겠합니다.
- 한국소비자협회 상담 선생님과 통화 중 전화가 끊겼구요, 다시 통화시 소비자고발에 글을 올리면 참조를 하겠다 고 말씀 하셔서 상세히 진행했던 상황을 말씀드립니다.

- 상품 가격의 크고 작음을 떠나서, 상품에 라벨이 없는데 100%실크라고 말하는 판매자가 이해가 안 됩니다. 분명한 원단 설명이 없는 제품을 상품이라 할 수 있는가요? 머플러면 네 기퉁이 즉 4개의 각이 접어서 일치 하지 않는데 정품이라 할 수 있는가요? 그래서 저는 6900원 전액을 환불 요청 도움을 한국소비자협회에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2019-09-06 12:47:42 59.6.190.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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