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카테고리, 업체명을 명확히 분류하여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보가 접수되면 관련 업체에 통보 되거나 컨슈머포스트 기사로 보도될 수도 있습니다.
  • 구체적인 피해내용과,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첨부해 주시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생활용품(화장품)
불량인 제품을 받았는데 교환비를 요청하네요.
 유은지 
 2019-11-15 13:16:17  |   조회: 45
첨부파일 : -
인터넷 유아용품 판매 사이트인 '해피파파'에서 아이 신발을 구매했는데 한쪽은 멀쩡했으나 다른 한쪽의 신발 장식에 둘둘 쌓여있는 포장지를 한바퀴 돌리는 순간 장식이 떨어져 버렸습니다.
업체측에 사진을 보내고 교환을 요청하니 본인들은 검수를 했고 제가 포장지를 풀렀기 때문에 제 책임이라며 교환비를 내라고 합니다.
장식을 잡아당긴 것도 아니고 포장지에 손만 댔을 뿐인데 장식이 떨어졌다는 것은 물건에 하자가 있다고밖에 생각이 안됩니다.
제가 교환비를 지불해야 하는 건가요?
2019-11-15 13:16:17
175.223.27.14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컨슈머포스트 2019-12-11 16:57:26
안녕하세요. 연락처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