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카테고리, 업체명을 명확히 분류하여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보가 접수되면 관련 업체에 통보 되거나 컨슈머포스트 기사로 보도될 수도 있습니다.
  • 구체적인 피해내용과,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첨부해 주시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구매대행
아우디의 수리
 아우디사랑 
 2019-12-12 16:44:30  |   조회: 604
첨부파일 : -
1.2018년 아우디 a6 40 tdi 서비스 기간 만료 몇달전부터 소리가나 점검요청
2.점검들어가면 주차장쪽에서 명미터 움직이지도 않고 이상없다 말만 되풀이함
3. 전산에 기록도 안남김
4.2018년 서비스 기간 만료가 되자 차에 이상이 있다고 수리를 하여야 한다고함
5.2019년 4월에 아우디 a6 40 tdi 엔진 가스켓쪽 오일 누유로 인하여 수리받음
6.2019년 5월경 재차 방문 흰색 페인트만 뿌리고 이상없다하여 운행함
7.2019 년 현재 엔진을보니 같은곳에서 또다시 누유가생김
8.담당자 유혁준과장 쿠폰을 안사서 수리비가 나왔다고 하는 형식의 말로 이야기함.
9.2019년 4월 수리를 받으며 양두빈 어드바이저가 쿠폰강매시켜 안산다고함.
10.이제는 못고쳐 주겠다는 형식으로 강짜만 부리는 상태임
11.소비자 고발센타에 고발하였으나 이때당시 수리를 하고나와 이상이 없어 고발취소함
12.고발취소건 가지고 꼬투리 잡음
2019-12-12 16:44:30
175.196.0.1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