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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연수기 렌탈에 기능저하에 대응미대책
 주시현 
 2020-02-21 07:44:30  |   조회: 216
첨부파일 : -
3년전 웅진이라는 회사를믿고 연수기렌탈을 했습니다.
처음사용시에는 엄청 연수기기능이 좋았습니다.
그런데 매달3만여정도 렌탈비로 사용.카드사용시 할인이란는 계약을하고 진행중 기계에대한잦은
점검이 있었습니다.
(연수기능을 도와주는 소금등 금방 없어짐) 그래서 처음 서비를시작.
소비자가 일일이열어볼수없기에 코디방문시 점검
식구도없는데 부품이 금방 없어진다는것이 의문을갖고 계속체크하던결과 연수기능이 점점 없어져
피부가건조 가려움을 호소.
서비스가 몇번와서 점검하고 작은단자를 교체등했지만 기능은 처음과 같지않기에 계속반복되는
증상으로 발생시 교체나 교환으로 해준다고하여(서비스닥터가) 체크하고있고 계속 연수기능에대해 서비스
요청을했지만 파업이란 말만하고 계속기다는중입니다.
2/17일 내용증명서도 보냈고 답변.문자등 연락이없기에 신고합니다
010/4746/7611
주시현
2020-02-21 07:44:30
119.197.3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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