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카테고리, 업체명을 명확히 분류하여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보가 접수되면 관련 업체에 통보 되거나 컨슈머포스트 기사로 보도될 수도 있습니다.
  • 구체적인 피해내용과,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첨부해 주시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유통(쇼핑몰)
공연 취소로 인한 티켓 금액 환불이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김도은 
 2020-03-17 12:01:49  |   조회: 122
첨부파일 : -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확산 방지 차원에서 WELOVE팀에서 주최한 WELOVE FIESTA 2020 공연이 취소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이전에 공연표를 예매한 모든 고객들은 예매 대행사였던 인터파크를 통해 전액 환불을 받을 수 있게 되었는데 저는 기존에 무통장 입금 방식을 통해 티켓값을 지불했기 때문에 계좌를 등록해야 돈을 돌려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결제내역 창에 있는 환불계좌에 아예 숫자나 문자가 입력이 되지 않아 어떤 보안 상의 이유가 있겠거니 하고 따로 마이페이지에 들어가 환불 계좌도 등록했는데 전혀 환불 받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인터파크 티켓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는데도 전부 통화중이라며 받지 않고 연속으로 전화하니 자동으로 끊겨서 인터파크 티켓측에 문의할 기회조차 없게 되었습니다. 원래 2020년 1월 30일 예정이었던 공연의 티켓값 72800원을 아직까지도 돌려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ㅠ..
2020-03-17 12:01:49
121.159.159.20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