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카테고리, 업체명을 명확히 분류하여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보가 접수되면 관련 업체에 통보 되거나 컨슈머포스트 기사로 보도될 수도 있습니다.
  • 구체적인 피해내용과,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첨부해 주시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구매대행
신차구입 후 결함 발견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파랑새 
 2020-07-31 10:59:50  |   조회: 19
첨부파일 : -
저는 2020년 1월 16일에 쉐보레 트래버서를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벌써 후방 카메라 오작동이 5번 이상 나고, SD카드가 없다고 메세지가 두 번이 나왔습니다.

거창의 쉐보르 서비스 센타에 가니 큰 도시에 가서 서비스를 받아야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제가 직장인이고, 아이들도 있어 차량을 도시 지역까지 가지고 갈 수도 없고
수리 하는데도 하루 이상이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맡기러 가는 데 하루, 찾으러 가는 데 하루 연가를 신청해야 합니다.
그리고 차량을 매일 이용해야 하는데 형편인데 차 렌트가 필요합니다.

쉐보레 회사에 일을 하지 못한 피해와 차 렌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요?

010-2760-6785
2020-07-31 10:59:50
211.251.174.2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