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3-28 16:59 (목)
컨슈머포스트TV
컨슈머포스트

구매대행

제목

르노 삼성 자동차

닉네임
할아버지
등록일
2019-09-28 13:03:42
조회수
278
내가 나이가 70이 넘어서 너무 황당하고 어이없이 사기를 당한것같아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처와함께 하단 삼성자동차 영업소에서자동차를 보고 영업소 직원과 계약을 하면서 카달로그하고는 조금 틀리다고 해서 매장에 있는 물건이냐고 여러번 반복을 하여 질문을 하였고 매장에 있는 모델이라고 하여서 적지않은 계약금을 현금을 준비하고나머지 잔금은 할부로 함께 하여 자동차를 구입을 하였습니다그런데 자동차가2주정도 되어서 기다리다가나온후 모델이 조금 틀려서 영업소에 가니 더좋은 모델이라고 하더니 더 좋은 모델도 아니고자동차가 출고 되었는지 2달도 안되었는데 벌써 서비스공장을 여러번 다녀왔습니다 답답한 심정에 영업소 에들리니 어린아이 달래는것도 아니고 영업소는 판매만 한다고 서비스공장에 가라고 하는데 센스도 고장이나고 새차인데 부속이 하자가있으니 고쳐서 준다고 하면서 부속을 새부속으로 바꾸어 준다고도 안하여 여러번 싸우기도 하여 심장병이 재발할려고 합니다 큰기대로 자동차를 이나이에 샀는데 이답답함때문에 이렇게 소비자 고발에 접수를 합니다 어디다 하소연을 하여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자동차가 고장이 계속나니 자동차 운행도 이제 겁이납니다 우리나라 대기업 삼성을 믿고 자동차를 계약을 했었고 한두푼도 아닌 큰돈을 들여서 구입한자동차가 이래서 답답하고 미칠지경입니다 정신적으로 너무 충격이고 꼭사기를 당한것같고 어찌해야할지 모르것습니다 새차를 중고도 아닌데 벌써 3군데나 이상이 있어서 바꾸었습니다
어쩌면 좋겠습니까? 내가 탄시간만큼만 돈을 내라면 내겠습니다삼성 자동차 반납하고 싶은 맘입니다 진짜
작성일:2019-09-28 13:03:42 175.196.0.104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