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20 13:57 (토)
컨슈머포스트TV
컨슈머포스트

구매대행

제목

아우디의 수리

닉네임
아우디사랑
등록일
2019-12-12 16:44:30
조회수
834
1.2018년 아우디 a6 40 tdi 서비스 기간 만료 몇달전부터 소리가나 점검요청
2.점검들어가면 주차장쪽에서 명미터 움직이지도 않고 이상없다 말만 되풀이함
3. 전산에 기록도 안남김
4.2018년 서비스 기간 만료가 되자 차에 이상이 있다고 수리를 하여야 한다고함
5.2019년 4월에 아우디 a6 40 tdi 엔진 가스켓쪽 오일 누유로 인하여 수리받음
6.2019년 5월경 재차 방문 흰색 페인트만 뿌리고 이상없다하여 운행함
7.2019 년 현재 엔진을보니 같은곳에서 또다시 누유가생김
8.담당자 유혁준과장 쿠폰을 안사서 수리비가 나왔다고 하는 형식의 말로 이야기함.
9.2019년 4월 수리를 받으며 양두빈 어드바이저가 쿠폰강매시켜 안산다고함.
10.이제는 못고쳐 주겠다는 형식으로 강짜만 부리는 상태임
11.소비자 고발센타에 고발하였으나 이때당시 수리를 하고나와 이상이 없어 고발취소함
12.고발취소건 가지고 꼬투리 잡음
작성일:2019-12-12 16:44:30 175.196.0.104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