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18 18:00 (목)
컨슈머포스트TV
컨슈머포스트

구매대행

제목

신차구입 후 결함 발견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닉네임
파랑새
등록일
2020-07-31 10:59:50
조회수
400
저는 2020년 1월 16일에 쉐보레 트래버서를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벌써 후방 카메라 오작동이 5번 이상 나고, SD카드가 없다고 메세지가 두 번이 나왔습니다.

거창의 쉐보르 서비스 센타에 가니 큰 도시에 가서 서비스를 받아야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제가 직장인이고, 아이들도 있어 차량을 도시 지역까지 가지고 갈 수도 없고
수리 하는데도 하루 이상이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맡기러 가는 데 하루, 찾으러 가는 데 하루 연가를 신청해야 합니다.
그리고 차량을 매일 이용해야 하는데 형편인데 차 렌트가 필요합니다.

쉐보레 회사에 일을 하지 못한 피해와 차 렌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요?

010-2760-6785
작성일:2020-07-31 10:59:50 211.251.174.26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