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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억울함을 들어주세요

닉네임
rankkk
등록일
2018-12-19 14:31:01
조회수
321
첨부파일
 CBF3CF38-061C-4E60-A275-D5CD4B525A1D.jpeg (2487375 Byte)
명품구매대행싸이트(발란)에서 구매를하고 택배를받아보니 상품택이 사진상 보시다시피 떨어져있었습니다.고객센테에 문의해보니 명품브랜드이다보니 레드택만 따로 교체도 안된다고 하고 현재재고상태로는 교환도 어렵다면서 환불을 하라고 권유해줬는데 저는 환불을원하는게 아니여서 다른방법이 없을까싶은마음에 물어봤더니 저보고 사진을 보내라고 해서 보내드렸는데 아무리생각해도 불량을 신을순없어서 그럼 환불을요청한다고 했더니 갑자기 패킹과정을담은 싸이트(관리자만 볼수있는)보내주면서 검수도 꼼꼼히 해서 정상적으로 출고가되었다고 하면서 저보고 택배를 다시 보내달라고했습니다 상품을 받아보고 정확한상태를 봐야 처리를 해줄수있다고했습니다 검수를 꼼꼼히했다면서 왜?상품을 다시봐야한다고 환불해줄것처럼 상품을 다시 보내달라고했으면서 상품을받고서는 출고당시와 달리 상품이 훼손되었고,박스또한 훼손됫다면서 반품이 어렵다고 했습니다.그러면서 저한테 택배사에 배상책임을 물으라했습니다...제가 택배를 받은입장인데 왜?소비자가 택배사에 물어야하는지도 모르겠고...애초에 그럼 패킹동영상을 보여줬을때부터 안된다고 했어야되는거 아닌가요? 저는 아무리생각해도 이건 회사측책임이 있다고봅니다
작성일:2018-12-19 14:31:01 223.33.2.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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