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16 10:37 (화)
컨슈머포스트TV
컨슈머포스트

기타

제목

NS홈쇼핑 고발

닉네임
강민정
등록일
2019-06-18 16:25:53
조회수
790
첨부파일
 7B1F449B-67CB-472B-8C8C-F1DE6CCD0986.png (479565 Byte)
NS홈쇼핑에서 프라다가방 197만원주구 구매했습니다. 근데 물건이 도착해야되는날에 문자랑 딸랑하나와서는 품절이라고 취소한다네요. 그러고 연락했더니 확인하고 어쩌고 하더니 제가 연락할때까지 연락없다가 계속 죄송하다만하고 아무런 대책이 없네요. 다음주 월요일에 결혼식에 써야한다고 분명히 말했는데 죄송하다고만하고 해결해야지않겠냐고하니 침묵하고 사람 짜증나게하네요. 혼자해결하테니 보상하라니 그런제도없다고 또침묵 너무 열받아서 짜증나는데 어디다 신고할데없어서 소비자혐회에 신고합니다. (어제 상담사가 하는말이 그판매업체하고 거래안한다고 합니다. 거래안하면 물건을 판매하면 안되자나요.)
작성일:2019-06-18 16:25:53 59.9.143.5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