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19 18:26 (금)
컨슈머포스트TV
컨슈머포스트

생활용품(화장품)

제목

우한폐렴이 도는 이 시기에 갑자기 마스크가격을 2배이상 올려놓고 판매를 하는 업체를 고발합니다.

닉네임
박영련
등록일
2020-01-29 11:24:41
조회수
735
첨부파일
 1.png (417425 Byte)  /   微信图片_20200129112252.png (2774516 Byte)  /   2.png (2822606 Byte)  /   4.jpg (234091 Byte)
요즘 우한폐렴이 하도 난리여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미리 27일날 인터넷에서 마스크를 25,9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구입당시 금액도 어느정도 괜찮은 선에서 28일 출고라고 떠있길래 해당업체에서 구입을하고 결제를 했는데

다음날 출고 확인을 위하여 들어가보니 출고가 계속 안되고 금액이 35,900원으로 올라 있었고, 발송은 역시 다음날 발송

예정으로 잡혀있었어요~ 그래도 미리 입금해놨으니 순차발송을 하겠지 싶어서 가만히 있었는데 저녁에 보니 65,000원으로 2배이상으로 올렸길래 불안한 마음에 금액이 계속 오르는데 순차발송하는거 맞냐고 문의글을 남겼더니, 오늘 오전에

캡쳐본과 같은 답변이 달려있네요, 취소를 하라는 얘기죠~, 어제 오전에라도 주문 취소해 달라고 금액 올리시기 전에

미리 문자안내라도 해주셨으면 저는 어제 오전중에 취소를 하고, 다른 곳에서 구입을 했겠죠~ 어제 오후부터 마스크 가격

인터넷에서 전체적으로 막 오르고 있는 와중에도 연락이 없다가 오늘 이런 식으로 답변을 하는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저는 환불을 원하는것이 아니라, 제가 입금한 금액에 제가 구매한 물건을 받아 보는 것입니다.

전염병으로 불안한 이시기에 이런식으로 원가보다 터무니 없이 높은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판매를 하는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작성일:2020-01-29 11:24:41 175.196.0.104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