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4-19 18:26 (금)
컨슈머포스트TV
컨슈머포스트

가전

제목

두달 안된 전자레인지 내부 부식

닉네임
채영
등록일
2020-07-15 00:29:51
조회수
1486
lg제품을 20년간 별탈없이 사용하다가 '롯데'라는 브랜드를 믿고 이쁜 디자인에 가성비 좋은 LE-1723MW 전자레인지를 교체 했습니다. 도착후 두달체 사용하지않은 이제품이 내부 곳곳에 녹이 생긴걸 발견하곤 불량품인지 제품자체가 그런건지 일단 서비스센타로 보냈습니다. 여태 한제품으로 20년 썼어도 고장도 없었는데 실사용 겨우 한달도 안된 제품에 녹이 슬었고 확인도 못한체 두달동안 우리가족이 직접적인 음식으로 녹이란 유해물질에 노출됐슴이 너무 속상한 맘이 들었습니다. 상담사분은 유약코팅처리로 AS만 가능하며 음식물염분으로 녹이 슬었으며 사용시 내부를 늘 닦고 건조시켜야된다며 모든걸 사용자책임으로 떠맡기더군요. 코팅으로 겨우 녹만 겨우 가린 제품을 늘 부식확인하며 불안한맘으로 어찌 계속사용할수있겠습니까?? 유해물질에 노출된 피해보상은 두고 제품에 대한 환불을 청구했습니다만 2주안에만 환불처리가능하다는말만 반복하며 사용자책임만 운운할뿐 환불이 절대 안된다는겁니다.
불량품 확인위해 품질안전재검사를 요청하고프니 보낸 제품을 그대로 유지해달라는 요청에 그러겠다는 답변을 하셨슴에도 담날 벌써 코팅까지 했다며 자신의 답변을 회피하며 어떤 법적소송도 고발도 해라고 답하면서 상담사성함은 절대 말하지않더군요.. 앞으로 '롯데'를 믿고 구매할 소비자들이 저와 같은 피해보고도 보상받지못하는 일이 생기지않게 하자품에 환불을 강력히 청구하고싶습니다. 증거품인 제품은 손실됐지만 상담사의 녹취록과 녹슨 제품의 사진은 여러장 보관하고 있습니다
작성일:2020-07-15 00:29:51 39.113.223.237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