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OA 와 T.M. Revolution

안녕하십니까. 이단비 통신원입니다.

일본 내에서의 한류 스타들의 인기는 여전합니다. 그러나 뉴페이스의 등장이 더디다는 점에서 예전만 못하다는 의견도 있었는데, 최근 대세 걸그룹 AOA가 일본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면서 한류 열풍을 이어가고 있네요. 저도 설현양의 열렬한 팬입니다 하하하!

AOA는 2015년, 소녀시대에 이어 걸그룹 실적 3위를 기록하는 등 상업적인 측면에서도 꽤 괜찮은 성적을 얻고 있는데요, 오는 4월 20일에 네 번째 싱글 ‘사랑을 주세요(愛をちょうだい)'를 발매할 계획이랍니다. 특히 이번 신곡에서는 5월에 데뷔 20주년을 맞이하는 뮤지션 T.M. Revolution의 '니시카와 타카노리'가 참여할 예정이어서 더욱 더 기대가 됩니다.

AOA 멤버 초아는 “니시카와씨의 노래를 알고 있고 이번에 함께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말했고요, 니시카와는 “AOA가 내 노래를 알고 있다는 사실을 듣고 정말 기뻤고, 지금까지 시도해 보지 않은 곡이라 반갑다"며 화답했습니다.

이제 막 일본 시장에 발을 들여놓은 AOA가 일본 중견 뮤지션의 도움을 받는다는 건 참 현명한 선택인 것 같습니다. 물론 니시카와 타카노리 입장에서도 나쁠 건 없죠. 미녀들과 함께하니까요 하하하.

AOA의 승승장구를 빌겠습니다. 그리고 올해는 한류 스타들의 일본 내 약진 또한 희망해 봅니다.

이상, 도쿄에서 이단비 통신원이었습니다.

 

p.s. 이 기사의 출처는 라인뉴스입니다. ^^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