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로즈 메이크업 아이템 ‘로즈글램 에디션’

바디와 헤어, 내 공간까지 로맨틱하게 만드는 멀티바디미스트 ‘커플 바디미스트’

에이프릴스킨이 추천하는 성년의 날 선물 아이템

자연에서 추출한 내추럴 원료를 사용하는 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성년의 날을 기념하여 로맨틱 선물 아이템으로 ‘로즈 글램 에디션’과 ‘커플 바디미스트’를 제안한다.

‘성년의 날’의 인기 선물로 장미와 향수는 단연 빼놓을 수 없다. 장미꽃 한 송이와 장미를 닮은 로즈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로맨틱한 스무 살 메이크업 아이템을 선물하는 것을 추천한다. 에이프릴스킨 ‘로즈글램 에디션’은 ‘로즈글램 모이스처 커버파운데이션 2종’과 ‘물팅 틴트 3종’, ‘초크 스틱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로즈글램 모이스처 커버파운데이션’은 누구나 전문가처럼 결점 없이 매끄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로즈 브러쉬 내장형 파운데이션이다. 모공밀착 타입의 로즈 브러쉬가 파운데이션을 고르게 밀착시켜, 정교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물팅 틴트’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 립글로스, 립스틱, 틴트의 3중 효과를 부여하는 글로스 틴트로, 01호 뱀파이어 로즈, 02호 샤또 로즈, 03호 파파야 로즈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초크 스틱’은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시켜 주는 크레용 타입의 립 펜슬이다. 01호 레드 라떼, 02호 모카 로즈, 03호 파베 핑크 컬러가 있다.

아름다운 향기만큼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이미지로 기억되고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성인이 되길 바라는 의미로 향기 아이템 또한 성년의 날 인기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에이프릴스킨 ‘커플 바디미스트’는 헤어 및 바디케어는 물론 내 소품, 내 공간까지 모두 적용 가능한 멀티 바디미스트다. 바닐라로맨스, 프루티키스, 옴므섹스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이프릴스킨 홍보 담당자는 “인생에 한번뿐인 성년의 날, 화사한 로즈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로즈글램 에디션’과 로맨틱한 향기를 선사하는 ‘커플 바디미스트’로 평생 기억에 남을 하루를 선사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에이프릴스킨은 에이프릴스킨 온라인 자사몰과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롯데 엘큐브 이대점,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롯데 영플라자 대구점, 창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