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경력의 쉐프가 운영하는 가성비 좋은 레스토랑

 

 

구텐 스테이크는 호텔 양식파트 20년 경력을 가진 대표가 운영하는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이다. 가성비 높은 요리로 오목교역 스테이크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 있다. 주 메뉴로는 안심 스테이크 단품 및 세트메뉴, 구텐식으로 재해석한 빠네와 까르보나라, 매콤한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빼쉐 등이 있다.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식사를 즐기고 소소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연인이나 가족들이 연말 데이트 코스로 많이 찾는다. 8년 동안 한 자리를 지키며 스테이크 맛집으로 성장해온 구텐 스테이크는 오래된 시간만큼 꾸준히 찾아와주는 고객들도 많다.

 

“아늑한 분위기가 좋아 가족들과 함께 자주 찾게 돼요. 가격대비 스테이크의 질이 훌륭합니다.”, “재료가 풍성하게 들어가는 파스타가 별미입니다. 깊은 스테이크 맛에서 전문가의 솜씨가 느껴져요.” 등 방문 고객들의 호평도 끊이지 않는다.

 

구텐 스테이크가 오랜 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데에는 가격 대비 맛있고 좋은 음식을 맛볼 수 있다는데 그 이유가 있다. 구텐 스테이크는 국내산 청정우 스테이크로 냉동고기를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 생고기로 요리를 하기 때문에 스테이크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기타 한우 스테이크 전문점에 비해 가격대도 저렴해 가성비 높은 스테이크 맛집을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구텐 스테이크 관계자는 “요리는 음식을 만드는 사람의 마음도 즐겁게 하는 일이다. 먹는 게 인생을 살아가는 즐거움의 반이라면 구텐 스테이크는 나머지 반 또한 행복한 기억으로 채워드리고자 한다.”고 다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