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패밀리탭 프리미엄’ 출시 기념 다양한 혜택 제공

시원스쿨탭

영어회화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이 ‘시원스쿨 패밀리탭 프리미엄’ 출시를 기념하는 보상판매 이벤트인 ‘다시 돌아온 보상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시원스쿨 탭(강의 내장형 상품) 제품을 구매한 이력이 있는 소비자에게는 30%, 기존 시원스쿨 1년 이상 수강권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25% 할인해 준다.

시원스쿨 패밀리탭 프리미엄은 140만 회원에게 인정받은 시원스쿨의 대표 강의가 수록된 학습기기다. 어려운 문법과 상관없이 2주면 영어 왕초보에서 벗어날 수 있는 ▲시원스쿨 클래식(348강), 현재 본인의 수준을 정확히 진단받고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공부해야 할 학습 컨텐츠를 추천 받을 수 있는 ▲시원스쿨 스마트(100강), 감성을 자극하는 260권의 영어 스토리북과 이시원 강사의 눈높이 맞춤형 강의로 영어학습과 EQ까지 높일 수 있는 ▲시원스쿨 스토리북(70강), 40대~50대 중년을 위한 쉽고 친절한 강의가 특징인 ▲시원스쿨 for 중년(64강), 듣고만 있어도 단어를 저절로 익힐 수 있는 단어암기 어플 ▲암기고래(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지원) 등이 수록돼 있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시원스쿨 패밀리탭 프리미엄은 영어에 막 재미를 붙인 아이들부터 60대 이상 중장년층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는 상품이다"며 "온 가족이 하나의 탭을 가지고 함께 공부할 수 있어 경제적이며 와이파이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시원스쿨 패밀리탭 프리미엄을 통해 영어회화를 공부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전했다.

이번 ‘다시 돌아온 보상판매’ 이벤트를 이용해 시원스쿨 패밀리탭 프리미엄 제품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은 시원스쿨 홈페이지를 방문, 기존 구매 이력을 인증받은 후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해 구매하면 25~30% 가격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