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이어 힐링코칭영성코칭 부문 수상 예정

국내 영성힐링코칭의 대명사 참나코칭(Real-Self Coaching)이 2018 대한민국 명가명품대상 2년 연속 수상 기업으로 확정됐다.

참나코칭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영성 기반(Spirituality-based)의 코칭으로, 지금까지 의학이나 과학, 심리학 수준에서 해결하지 못한 많은 난제를 해결해 왔다. 특히 극심한 스트레스, 우울증, 공황장애 등 다양한 심리적 장애들을 치유하는데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다. 또한 참나코칭이 운영하는 참나코칭센터는 미래학자들이 영성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시작한 2000년대 중반 이전부터 활동을 시작했다. 참나코칭센터는 사람을 단순히 기업경영이나 조직운영을 위한 하나의 ‘자원(Human Resource)'으로 보지 않고, 그 내면에 모든 자원을 갖추고 있는 ’완전한 정신적 존재(Human Spirit)‘로 본다. 이를 기반으로 개인과 조직이 스스로 제한하고 있는 생각을 걷어내고, 무한한 능력을 발휘하여 행복한 삶을 구현하도록 돕고 있다. 2003년부터는 국내 최초로 프로야구를 비롯하여 프로페셔널 스포츠 멘탈코칭을 시행해오고 있다. 현재는 일본과 중국을 비롯한 글로벌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국내 주재 외국인에 대한 영어 강의와 코칭도 시행 중이다.

한편, 2018 대한민국 명가명품대상 시상식은 오는 6월 21일 목요일 오후 5시, 국회헌정기념관 2층 대강당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