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쉽게 토익 750점 달성하는 핵심 담겨
LC, RC, 영문법, 보카, 실전 모의고사를 패키지로 묶은 토익 입문 완성 코스

시원스쿨이 토익을 처음 공부하는 사람들을 위한 토익 입문서 패키지 ‘ㅅㅇ토익’을 발간했다. 이 책은 LC, RC, 영문법, 보카(voca), 실전모의고사를 하나로 묶은 것으로 영어 왕초보가 토익공부 시작 시 겪는 어려움을 해결해줄 뿐 만 아니라 입문자의 목표 달성에 꼭 필요한 핵심 내용만 엄선해 구성한 토익 입문자용 패키지 도서다.

토익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대학 1~2학년생, 토익 시험을 여러 번 치렀지만 기초가 부족해 토익공부를 중도 포기한 사람, 토익 중급 과정에 도전하기 전 토익 기초를 탄탄히 다지고 싶은 이들을 대상으로 기획됐다.

시원스쿨의 ‘ㅅㅇ토익’ 패키지의 가장 큰 특징은 토익 입문자에 최적화한 쉽고 가벼운 내용으로 구성됐다는 점이다. 시중에 나와 있는 토익 도서의 경우 대부분 너무 방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어 토익 초보자들이 첫 토익 책으로 고르기 부담스럽고 학습을 중도에 포기하는 이들도 많다. 하지만 ‘ㅅㅇ토익’은 어려운 내용은 과감히 버리고 2개월 내에 750점을 달성하기 위해 꼭 익혀야만 하는 내용만을 수록했다.

또한 토익 시험 전 영역을 한번에 공부할 수 있도록 LC, RC, 영문법, 보카(voca) 4종의 도서와 실전 모의고사를 패키지로 구성했기 때문에 토익 어휘는 물론 기초영어문법부터 독해와 청취까지 각 영역별 개념 정리로 기초를 쉽고 탄탄하게 다질 수 있으며 마무리 단계로 실전문제풀이를 통해 쉽게 토익 목표 점수 달성이 가능하다.

한편, ‘ㅅㅇ토익’ 패키지 구매 시 MP3 음원과 모의고사 문제 해석 및 해설 등의 기타 부가 학습 컨텐츠는 시원스쿨랩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부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