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리콜 외 배상 없어..

  컨슈머포스트에서 소비자 이슈 TOP10(03월26일)을 선정했다. 

주요 이슈로는 "리콜 외 배상 없다..BMW 배짱에 커지는 불만"이 TOP에 이름을 올렸다. 민관합동조사단은 잇따른 BMW 화재 원인을 설계 결함으로 판정했다. 하지만 BMW와 소비자들의 분쟁은 9개월째 계속되고 있다. 특히, BMW 측은 이미 리콜을 받은 차주들에겐 어떤 보상도 해줄 수 없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다음 이슈로는 BMW화재, 대책미진 이슈, 보험 관련 소비자 불만해소, 카드수수료 정책실패 이슈, 휴대폰 불법지원금 소비자피해, 비의료인의 문신시술로 인한 소비자피해 이슈 등이 뒤를 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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