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권익증진 및 중소기업 판로확충 증대 기대

신현두 한국소비자협회 대표(좌측)와 이현만 (주)온채널 대표가 협약서 서명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소비자협회(대표 신현두)와 ㈜온채널(대표 이현만)이 3월 27일 한국소비자협회 교육관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양사는 공동발전을 위한 사업추진 및 콘텐츠 개발, 보급 등을 상호 지원함으로써 경쟁력 강화와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게 된다. 또한 소비자의 권익증진 및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의 판로확충에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현두 대표는 “소비자친화경영에 부합하는 기업들을 발굴해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는 것이 협회가 하고 있는 일중에 하나”라면서 “이번 상호협약을 계기로 온채널에 입점한 좋은 기업들을 홍보하고 나아가서는 소비자와 기업이 상생하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현만 대표는 “우리나라에는 알려지지 않은 좋은 기업, 좋은 제품들이 너무나 많다”면서 “상호 노력을 통해 좋은 제품이 소비자에게 제대로 알려져 소비자 권익증진은 물론, 경제 발전에도 일익을 담당하기를 바란다”고 화답했다. 

㈜온채널은 판로개척과 매출향상을 위한 제조회사, 총판사, 수입사, 벤더사와 판매자간의 직거래 B2B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신제품을 전문으로 유통하고 마케팅 및 홍보하며, 다양한 유통경로 확보와 콘텐츠 검색경로 확보, 신제품 매출향상에 힘을 쏟고 있다.

신현두 대표와 이현만 대표가 협약서에 서명을 하고 있다.
협약식 후 양측 관계자들이 단체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