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2019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친화브랜드부문 2년 연속 수상
시원스쿨, 2019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친화브랜드부문 2년 연속 수상
  • 정진규 기자
  • 승인 2019.08.08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개국 언어학습 서비스로 최상의 콘텐츠 제공

㈜에스제이더블유인터내셔널 시원스쿨(외국어교육)이 8월 7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19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친화브랜드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은 외국어를 배우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습득할 수 있도록, 또한 누구보다 잘할 수 있도록 최적의 방법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시작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2006년 기초영어 회화 강의 콘텐츠 제공을 시작으로 하여, 현재는 기초영어 및 시험영어 등 영어를 비롯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아랍어, 태국어, 이탈리아어 등 12개 언어의 학습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시원스쿨은 170만 명 회원의 성원에 힘입어 최상의 콘텐츠로 우수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있으며, 시원스쿨을 통해 배움의 즐거움을 얻고 배움의 결과를 통해 삶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정진규 기자  consumerpos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