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SUV 주행특성에 최적화된 사계절용 타이어 ‘로디안 GTX’ 출시
넥센타이어, SUV 주행특성에 최적화된 사계절용 타이어 ‘로디안 GTX’ 출시
  • 이재우 기자
  • 승인 2019.10.07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가 로디안 GTX를 출시했다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SUV 시장 공략을 위해 SUV 전용 사계절 타이어인 ‘로디안 GTX’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SUV 전용 제품으로 선보인 이번 ‘로디안 GTX’는 기존제품 대비 제동성능, 눈길성능, 마모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했으며 승차감 또한 크게 개선되어 최적의 밸런스를 자랑한다.

먼저 순간적인 고하중의 압력과 타이어의 변형에서도 트레드 블록이 견딜 수 있는 차세대 신규 컴파운드 적용을 통해 마모성능을 크게 강화했다. 또한 지면으로부터의 압력을 분산시키는 지그재그형 트레드 설계로 순간 쏠림 현상을 최소화하였으며 마른 노면에서의 제동 성능 및 눈길 성능을 동시에 보완한 접지 성능 강화로 더욱 안정적인 드라이빙이 가능하도록 했다.

SUV 주행특성에 최적화된 사계절용 타이어 ‘로디안 GTX’는 넥센타이어 전문 유통 브랜드인 타이어테크 및 타이어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로디안 GTX’ 제품을 4개 구매한 고객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 4만원권을 증정한다. 모바일 상품권은 이마트 또는 GS 칼텍스 주유 상품권 중 택1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넥센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재우 기자  consumerpos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