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수딩 토너’ 출시
LG생활건강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수딩 토너’ 출시
  • 표달수 기자
  • 승인 2019.11.20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토너, 200ml, 3만2000원대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토너, 200ml, 3만2000원대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순한 진정 보습 토너 ‘스트레스 슈터-시카 수딩 토너’를 출시했다.

‘시카 수딩 토너’는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피부 진정 케어의 첫 단계 제품으로 외부 환경 등에 의해 민감해지는 피부의 스트레스를 줄여준다는 의미를 담은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시리즈에서 선보이는 세 번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센텔라아시아티카와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되어 있으며 민감성 피부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는 사실을 입증 받았다. 도톰하고 부드러운 제형이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다량의 보습 성분을 함유해 바르는 즉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고 상쾌함을 전달하는 동시에 피부를 감싸는 보습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빌리프는 시카 토너를 적신 화장솜으로 피부의 노폐물을 1차 닦아내고 다시 한 번 토너를 충분히 적셔서 진정 보습팩으로 활용해도 좋다며 달아오른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시카 밤 또는 민감한 피부 케어는 물론 영양 가득 안티에이징 케어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시카 밤 크림 리페어와 함께 사용하면 민감한 피부를 위한 든든한 보습 방패막을 만들 수 있다고 밝혔다.

표달수 기자  consumerpos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