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 근골운동법 창시한 이찬석 회장
안면 근골운동법 창시한 이찬석 회장
  • 강상오 기자
  • 승인 2019.11.21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찬석 회장
이찬석 회장

  발명가, 기업인, 작가, 시민단체의 수장 이찬석 회장이 안면 근골운동법을 창안했다.

이 운동법에 대해 대한 아토피 협회 김두환 회장은 "부가가치 있는 산업으로 육성해도 될 정도로 놀라운 기술"이라고 격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찬석 회장은 "그동안 피부 관리사의 진로가 불투명하고 실질 소득 측면에서 생존의 어려움이 적지 않았다"며, 만약 이들에게 배움의 기회가 쥐어진다면 예우도 받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래는 이찬석 회장이 말하는 안면 근골운동법에 관한 설명이다.

1. 사람을 이유 없이 사랑하라. 2. 사물의 존재를 무소유. 무감정. 무한대의 배려와 지극한 관심 가지고 바라보라. 3. 대상을 우러르고 조건 없이 이해하라. 4. 대상에게 손으로 하나가 되는 감정이입의 상태를 유지하라. 5. 손 마디로 만지는 모든 대상과 대화를 나누는 습관을 길러라. 6. 다르게 접근하지 말고 상대와 하나가 되어서 교감을 확장하라. 7. 대상하고 하나가 되려는 감응. 반응세계를 구축하라. 8. 자력의 반응체계를 이끌고 깨우치게 하라. 9. 불균형을 바르게 하되 상대가 보이는 반응에 관심을 증대시키고 집중하라. 10. 세상 만물을 만나거든 손으로 만지고 또 쓰다듬는 정성을 쌓는 일에 노력하라. 11. 손바닥인지 능력. 감정. 판단. 구분의 능력을 함양하라.

최근, 이찬석 회장은 안산시에 연구소를 차렸다. 그는 이곳에서 보다 깊은 연구와 기술적인 노하우를 정립하면서 수강생 모집을 준비하고 있다.

그는 "제가 창안한 안면 근골운동법은 매우 독창적이고 효과적이기 때문에 피부미용에 종사하는 전문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허상을 따르는 젊은이들이 제 기술을 배운다면 평생 삶이 보장되는 기회가 될 것 입니다."며 현재, 안산 지역민들에게 자신이 터득한 안면 근골운동법을 체험할 수 있도록 개방해 놓고있다.

강상오 기자  consumerpos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