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이 엄마와 딸의 유럽여행을 위해 알찬 프로모션과 혜택을 준비하여 많은 관심과 눈길을 끌고 있다.

[엄마에게 보여주고 싶은 세상] 제목의 기획전으로 진행되는 모녀여행 프로모션은 아름다운 야경이 있는 환상적인 동유럽&발칸 / 색다른 매력의 유럽 러시아 / 수채화처럼 그려진 대자연의 풍경과 삶의 이상향이 실현되는 유럽여행의 종착지 북유럽 / 가보지 않은 사람은 모르는 매력적인 여행지 중동 / 생명력 넘치는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아프리카까지 폭넓은 유럽여행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엄마와 함께하는 유럽여행은 체력소모가 크지않은 편안하고 여유로운 일정으로 구성하였고, 현지 특식제공, 전 일정 호텔 숙박, 유럽 전문 인솔자 동행, 모녀고객님의 즐거움을 더해줄 쇼핑/마켓이 있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내용으로는 다음과 같은 사항이 준비되어 있다.

혜택1- 예비신부님 or 모녀생일기념일 할인
혜택2- 아버지가 모녀여행 결제시 할인
혜택3- 모녀 공동경비지원
혜택4- 모녀고객님의 유럽여행 추억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포토북 제작쿠폰 및 와인 증정

이 외에도 롯데관광으로 모녀여행을 다녀오신 고객님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모녀유럽여행을 계획중인 고객님께서는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활용하면 더욱 효율적이고 특별한 여행이 될 것이다. 롯데관광에서 기획중인 모녀여행 프로모션은 하단의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 하며, 해당일은 2020년 4월 20일까지 출발하는 행사기준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