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최초이동식 수직 상승 전망대카페를 발명 특허 출원하여 개발 중인 주)작품에서 “신용불량자 3000명을 모집하여 아버지 희망 나눔 도전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3000명의 신용불량자에게 재기의 기회를 주는 이번 행사는 공동 구매방식을 택해 원가 절감으로 1억5000만원에 달하는 제품 가격을 6000만원을 받고 지원자에게 공급하게 되었다고 전한다.

신용이 없어도 전망대카페 사장이 될 수 있다. 지원서 접수 후 단기 교육 기간을 거쳐 선진관광 상품 사업자 자격인증서를 공급한다. 교육을 받고 나면 유명 관광단지나 캠핑장, 스키장, 리조트, 유원지, 해변 관광지, 콘도, 전원카페 등 기타 고정관광객이 모이는 곳에서 자리를 배정받아 사업을 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으로 접수하고 기간은 12월 25일까지다.

제품은 제3의 금융기관 또는 사회적 기업, 신용불량자 대출상품을 개설한 은행에서 지급한 대출금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상환할 때까지 구매당사자에게 소유권이 있다. 또, 제품구매 대출금 상환 후 소유권을 양도받는 방식이다. 구매한 제품은 5년내에 다시 매각할 경우 제3자에게 구매 단가를 그대로 받고 판매 가능하다고 한다.

믿기지 않을 만큼 기업의 본사 이윤을 완전히 포기하고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사명을 완수하려고 한다는 이찬석 회장은 그 자신도 실패의 쓰린 경험을 했고 쓰러진 가장들이 다시 일어나는 것이 얼마나 힘든 상황임을 알기에 새롭게 도전하는 기회를 나누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는 이찬석 회장은 이번에 응모한 아버지들을 선진관광상품사업자 인재로 양성하여 사업자 일자리를 창출과 대한민국의 선진관광 자원개발을 앞당기는 데 공헌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공지 내용

- 모집 인원 3000명 , 지역 무, 자격 무, 나이 무, 성별 남

- 소정의 접수비를 받으며 받은 접수비는 제품 구입시 100% 공제가 됩니다.

- 접수처- 주) 작품, 담당자- 이찬석, 이병화

- 주소- 안산시 중앙대로 855ㅡ한양빌딩 2층, 연락처- 031-411-1608, 메일- c81929188@hanmail.net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