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나눔 CEO 주임교수, 아버지 희망 나눔 도전 콘서트 홍보대사 참여
국회 나눔 CEO 주임교수, 아버지 희망 나눔 도전 콘서트 홍보대사 참여
  • 표달수 기자
  • 승인 2019.12.05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의 희망을 확장시키는 좋은 기획이라고 판단, 문화 혁신에 앞장서서 일할 것
이찬석 회장(좌)과 서재균 교수(우)
이찬석 회장(좌)과 서재균 교수(우)

  수직상승 가능한 이동식 전망대 카페를 개발하고 있는 주)작품 이찬석 회장은 봉사와 나눔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서재균 교수가 홍보대사에 추대 되었다고 전했다. 3000명 신용불량자 재생의 기회 마련을 위해 준비한 아버지 희망 나눔 도전 콘서트가 인류문명사에 큰 획을 긋는 긍정적인 행사라고 판단되어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국회나눔포럼 CEO최고위과정 서재균 주임교수는 행복한 삶, 명품인생, 글로벌 리더십, 글로벌 스토리텔링, 인성교육, 안아주기, 명품마케팅, 헌혈, 봉사, 우리말, 단동십훈, 천부경, 윷놀이 등 맞춤식 교육을 통해 기업과 직원, 또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강의를 진행 중이다.

헌혈로 봉사를 실천함으로서 인류애를 실현한 인물

국회나눔포럼 CEO최고위과정 서재균 주임교수는 훌륭한 사람들의 명언이나 책에 있는 것을 인용하기보다 실천과 명상을 통해 새로운 지혜를 깨닫고 그것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강의 하는 것을 즐긴다. 그는 평소 소통을 하기 위한 과정으로 ‘나눔’을 중요시 하고, 자기 자신의 인생철학과도 맞는 삶을 실천하기 위해 틈날 때 마다 적십자헌혈센터를 찾고있다.

서재균 교수는 “비록 작은 실천이지만 생명나눔 헌혈을 500회 했다는 것이 뿌듯하다.”고 말한다. 그는 ‘소통의 리더십’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기 위해 ‘내 자신이 먼저 소통의 창구를 만들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늘 끊임없는 독서와 명상으로 마음을 가다듬고, 나눔과 베푸는 삶을 실천하기 위해 사랑과 봉사로 매 순간 노력하고 있다.

이찬석 회장은 “평소 존경하는 인물인 서재균 교수를 홍보대사로 위촉을 하게 된 것에 진심으로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면서 “그는 우리의 현대사의 문화발전을 위해서는 가장 필요한 인물”이라고 전했다. 또, “서재균 교수는 선진문명의 이해력, 사회공헌의 실천력 등 문화의 혁신을 다루는 그의 혜안은 독보적이라며 따스한 심성을 가진 분”이라고 전했다.

표달수 기자  consumerpos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