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 운동가인 애국자 김창근 씨, 아버지 희망 나눔 도전 콘서트 참여
독도 운동가인 애국자 김창근 씨, 아버지 희망 나눔 도전 콘서트 참여
  • 강상오 기자
  • 승인 2019.12.1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찬석 회장
이찬석 회장

  독도운동가로 널리 알려진 김창근씨가 주)작품 이찬석 회장이 추진하고 있는 아버지 희망 나눔 도전 콘서트 의 대회추진위원장을 맡아 활동 한다고 전했다. 김창근 위원장은 일본 대사관을 차량을 몰고 들어가 대일독도주권회복운동을 함에있어 민족 자주 투혼의 애국심을 실천적으로 보여준 사람이다.

이찬석 회장은 한때 독도지킴국민행동본부위원장으로서 역시 대일 독도 항일 투쟁의 선봉에 나서 일본현지의 뉴스에 방송된 적이 있다. 이 회장은 전 국민 독도는 우리 땅 동시 함성대회를 개최하여 무려 50만명을 온, 오프라인 상에서 참여하도록 이끈 장본인이기도 하다. 그 밖에도 일본의 독도야욕전술을 무력화 시키는 독도전쟁 전략가로서 명성을 날렸다.

두 사람은 함께 독도운동을 하던 시절 이후 처음 행사를 통해서 조우를 하게 된다.

이찬석 회장은 이번 행사에 선뜻 위원장직을 수락해준 김창근 애국동지에게 무안한 존경과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이 회장은 “이번 행사는 포용, 나눔, 배려라는 인류애를 실천하는 행사로서 우리가 신용불량자에게 제대로 기회를 준적이 없는 현실 여건상 쉽지 않은 일”이라며 “각계 각층의 인사들이 함께 손을 잡아 성공 한다면 자랑스러운 역사유산으로 남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 이찬석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것은 분명 자신에게도 큰 기회를 가져다 주며 본인의 행복을 결정 짓는데 가장 우수한 수단”이라며 사회에 적극적인 참여와 응원을 부탁해 왔다.  

강상오 기자  consumerpos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