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X가 19일까지 미미박스 앱에서 ‘산타가 다녀간 미미박스’ 프로모션을 한다

  글로벌 K-뷰티 기업 MBX(구. 미미박스)는 오는 19일까지 3일간 미미박스 앱에서 ‘산타가 다녀간 미미박스’ 프로모션을 한다고 16일 밝혔다.

뷰티 플랫폼 미미박스 및 브랜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MBX는 16일부터 19일까지 미미박스 모바일 앱을 통해 ‘산타가 숨겨둔 0원딜’, ‘산타가 놓고 간 랜덤 쿠폰’, ‘산타에게 받고 싶은 연말 추천템‘ 등 1천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번째로 ‘산타가 숨겨둔 0원딜’ 이벤트는 16일부터 18일까지 매일 16개의 0원딜이 오픈되는 이벤트다. 낮 12시, 오후 2시, 오후 4시, 오후 6시 등 하루 4번 오픈되며, 각 시간대별로 4개의 0원딜 제품이 숨겨져 있다. 카테고리 내의 제품 리스트에 숨겨져 있어 보물찾기와 같이 찾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맥 △나스 △조말론 △에스티로더 등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두번째로 ‘산타가 놓고 간 랜덤 쿠폰’ 이벤트는 매일 낮 12시에 오픈되는 랜덤 쿠폰 당첨 이벤트다. 최대 8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부터 구찌 마몬트 지갑, 애플 에어팟 프로, 디스커버리 후리스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등 총 1만5000개의 쿠폰이 마련돼 있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꽝 없는 이벤트로, 앱 푸시 알림을 통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 기간동안 ‘산타에게 받고 싶은 연말 추천템’을 선물 같은 가격에 제공한다. 누니, 코스알엑스, 피지오겔, 피치씨, 헤라, 힐링버드, 닥터지 등 베스트 브랜드 제품들이다. MBX 하형석 대표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한 해동안 미미박스를 아껴주신 고객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을 준비했다”며 “미미박스와 함께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산타가 다녀간 미미박스’ 프로모션은 16일 오전 10시부터 19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사전에 미미박스 앱을 다운로드 해야 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