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정은지의 가요광장, 2시 탈출 컬투쇼에 로고송 송출
5만원 스팀세차권 대량 협찬도 함께 진행

올해에 이어 2020년에도 카앤피플의 신나는 로고송이 라디오를 타고 전국에 울려 퍼질 예정이다.

출장세차 창업 기업  카앤피플이 올해 5월부터 진행해오던 라디오광고와 협찬을 계속 하기로 하고 2020년 1분기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카앤피플은 1월, 2월, 3월에 ‘박명수의 라디오쇼’, ‘정은지의 가요광장’에 로고송 광고를 진행하고 ‘2시 탈출 컬투쇼’,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5만원 스팀세차권을 대량 협찬한다.

또한 시민들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로고송 광고를 매일 송출하고 있으며 또한 더 많은 사람들이 편리한 출장형 스팀세차 서비스를 경험하게 하기 위해 무료세차권 협찬을 진행해왔다.

카앤피플은 출장세차 서비스와 광택, 유리막코팅, 실내크리닝 등의 자동차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대리점 창업을 통해 기술을 전수받고 마케팅 지원을 받을 창업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이미 창업한 300여 개의 대리점이 전국에서 성업 중에 있다.

출장세차 서비스란 자동차가 있는 곳까지 직접 방문해서 스팀세차를 해주는 서비스로 그 편리함이 알려지면서 이용자들이 해마다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데 네이버 검색 키워드 통계를 보면 최근 4년 사이 4배 이상 급증한 것을 볼 수 있다.

카앤피플은 2016년 서비스 개시 이후 지금까지 공격적인 마케팅과 대대적인 투자를 통해 빠르게 시장을 선점해 왔으며 2020년에도 점점 멀어져가는 선두기업 카앤피플을 타 후발주자들이 뒤따라가는 양상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카앤피플은 오픈하는 대리점들이 처음부터 안정적인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많은 기업들과 서비스 제공 MOU를 맺어 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대리점들이 사용하는 오프라인 홍보물을 지속적으로 무료로 제공하는 등 세밀한 부분까지 대리점 지원을 아끼지 않는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한편 매주 2차례씩 무료체험스쿨을 진행하여 누구에게나 견학과 사전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무료체험스쿨 참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앤피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