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 15개 템플릿으로 끝내는 토익스피킹 필수 전략서

  국내 토익스피킹 시험 운영 기관에 따르면 토익스피킹 또는 라이팅 응시 목적으로 51%가 ‘목표하는 기업에 취업’, 23%가 ‘승진 또는 이직’을 꼽아 대부분의 수험생이 채용 과정에서 영어 회화 실력을 증명하기 위해 시험을 치르는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시원스쿨의 시험영어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만능 템플릿으로 토익스피킹 레벨 6 이상의 고득점 달성을 위한 ‘15개 템플릿으로 끝내는 토익스피킹 필수 전략서’를 출간했다고 15일 밝혔다. 

‘15개 템플릿으로 끝내는 토익스피킹 필수 전략서’는 토익스피킹 부문 베스트셀러 ‘28시간에 끝내는 토익스피킹’ 저자인 제이크(황인기) 강사의 최신 교재로, 간략하지만 만능인 토익스피킹 답변 틀 15개와 활용법을 담아 초보자도 쉽게 학습하며 고득점이 가능하도록 한다. 

책은 2019년 6월 변경된 최신 토익 스피킹 시험 규정 사항에 따라 늘어난 답변 준비 시간을 활용하는 전략을 구성했고,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파트별 연습 문제와 실제 시험과 동일한 환경에서 모의 시험을 치를 수 있는 실전 모의고사 3회분을 수록했다. 

특히, 도서 내의 QR코드를 통해 제이크 강사의 음성강의와 피드백을 들을 수 있어 혼자서도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부록과 추가 학습자료로 △시험장에 들고 가는 템플릿 총정리 15, △점수별 모범답안, △저자 음성 피드백, △예문 및 모범답변 원어민 MP3 음원, △실전모의고사 저자 해설 특강 등을 제공한다. 추가 학습자료는 시원스쿨랩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토익스피킹을 독학하려는 수험생을 위해 핵심 이론부터 실전 전략을 포함해 무료 음성 강의와 실전 모의고사 등 다양한 학습 자료까지 함께 담았다”라며, “교재의 핵심 템플릿을 중심으로 학습한다면 단기간에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