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 새해맞이 이벤트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설날 명절을 앞두고 토익 등 강의 할인 또는 수강기간 연장, 간식 쿠폰 중 혜택을 받을 수 있는 ‘2020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31일까지 참여 가능한 해당 이벤트는 뒤죽박죽 섞여 있는 글자를 재배치해 정답 문장을 완성하는 미션에 참여하는 방식이다. 총 3단계를 수행하면 참여자 전원은 간식 기프티콘 또는 인강 무료 체험권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은 빕스 샐러드바 1인, BHC 맛초킹 치킨∙콜라 세트, 배스킨라빈스31 싱글 레귤러 아이스크림, 시원스쿨랩 전 강좌 3일 무료 수강권 중 무작위로 제공된다. 

추가로 이벤트 페이지에 2020년 새해 다짐이나 함께 공부할 친구들에게 전하는 덕담을 댓글로 남기면,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지텔프, 아이엘츠, 텝스, 그래머인유즈 등 시원스쿨랩의 패키지 강의 10% 할인권을 증정한다. 

1월 동안 시원스쿨랩의 강의를 구매한 수강생에게는 바쁘게 지나가는 1월에도 수강기간 걱정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단과 15일, 패키지 30일 연장 쿠폰이 자동 발급된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설날을 맞아 새해에도 변함없는 수강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100% 당첨될 수 있는 이벤트를 열었다”라며, “게임처럼 재미있게 참여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