붓처스컷, 블루밍가든, 오스테리아 꼬또, 와인 프로모션 진행

 

프로메사 와인 프로모션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의 붓처스컷, 블루밍가든, 오스테리아 꼬또가 와인 프로모션을 2월 13일부터 3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다인힐이 선보이는 와인은 스페인어로 약속(Promise)을 뜻하는 ‘프로메사(Promesa)’다. 이 와인은 향긋한 과실, 코코아, 블랙 후추의 향이 완벽히 밸런스를 이루는 와인으로 부드러운 탄닌과 숙성미를 보여주며 은근하고 묵직한 피니쉬가 특징이다.

연인과 사랑의 약속을 다시 한번 생각하는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한 프로메사 와인 프로모션은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루밍가든에서 2월 13일부터 3월 15일까지,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 오스테리아 꼬또에서는 2월말까지 진행한다. 각 매장에서 50,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프로메사 와인 구매 시,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쇼콜라 에스프레소 초콜릿도 무료로 제공한다.

와인 프로모션을 위해 출시된 스페셜 세트도 붓처스컷에서 선보인다. 스페셜 세트는 쁘띠 콥 샐러드, 홀컷 립아이 스테이크 450g, 사이드 메뉴(크림스피나치, 맥앤치즈, 구운야채 중 선택) 및 프로메사 와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50,000원에 판매된다. 와인을 원치 않을 경우에는 100,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2월 13일부터 3월 15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당일에는 초콜릿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밸런타인데이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수제 초콜릿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SG다인힐에서 직접 제작한 벨기에산 수제 생초콜릿을 붓처스컷, 블루밍가든, 오스테리아 꼬또 전 매장별 100개 한정으로 증정한다.

SG다인힐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와 어울리는 와인과 초콜릿을 준비했다”며 “로맨틱한 분위기의 밸런타인데이를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