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더버드 소공드림점 모닝세트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의 트렌디 건강식 레스토랑 썬더버드(SUN THE BUD) 소공드림점이 직장인의 건강을 생각한 클린떡볶이, 갈비탕, 모닝세트 등 신메뉴를 출시했다.

썬더버드는 건강한 식자재와 레시피로 만든 메뉴를 선보이는 신개념 건강식 레스토랑이다. 단백질과 탄수화물 함량, GI(혈당지수)까지 계산하여 조리해 건강과 체력관리를 위한 체계적인 식사가 가능하며, 그로서란트 형식을 도입해 닭가슴살 간편식, 수비드닭 가슴살, 부채살 스테이크 등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클린떡볶이는 직장인의 건강 간식으로 구성되었다. GI지수가 낮은 100% 국산 현미 떡 등을 넣어 건강을 생각한 클린떡볶이는 설탕보다 GI지수가 3배 낮은 아가베 시럽으로 단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썬더버드 청담점과 다르게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간단한 간식으로 개발되었으며, 취향에 따라 비스크 쉬림프, 계란, 비건을 위한 필리 치즈를 추가할 수 있다. 가격은 8,000원이다.

썬더버드 소공드림점 클린떡볶이

직장인의 건강한 점심 식사로 적절한 삼원가든 갈비탕은 44년 전통의 한식당 삼원가든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나온 시즌 한정 신메뉴다. 삼원가든 갈비탕은 깔끔하고 담백한 국물과 부드러운 갈비살이 특징인데, 썬더버드에서는 흑현미밥으로 건강을 더했다. 가격은 10,000원이다.

1/2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모닝세트는 건강을 생각하는 직장인의 아침으로 안성맞춤이다. 모닝세트는 평일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만 판매한다. 샌드위치는 아보카도 샌드위치, 비건필리 치즈 샌드위치, 닭가슴살 샌드위치 중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5,000원이다.

한편, 집에서도 건강식을 찾는 고객을 위해서 배달 애플리케이션 기본 배달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드플라이,배달의 민족을 이용해 주문 시 배달 팁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SG다인힐 관계자는 “썬더버드는 바쁜 현대인을 위해 단백질과 탄수화물 함량, 칼로리, GI지수까지 고려해 맛과 영양을 잡은 건강식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며 “메뉴 출시와 더불어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건강식을 편하게 즐기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