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디지털피아노산업 선도

(주)크라우져 뮤디스가 2월 11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0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브랜드부문을 3년연속 수상했다.

크라우져는 1990년 설립이후 30년간 디지털피아노 산업을 선도해왔으며, 국내는 물론 국제 경쟁력을 갖춘 전문 건반악기 제조기업으로 성장해오고 있다. 현재 고급형모델에서 중·저가형모델까지 다양한 라인을 세계 악기쇼를 통해 선보이고 있고, 10여 개국의 해외수출로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국내 시장의 경우 악기점과 학원, 학교, 온라인 등으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업계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는 “NEW AHA2 해머 액션 건반”을 자체개발해 중·고급형 모델에 탑재했고, 건반납품과 수출까지 진행하고 있다. 사운드 음원의 기술적인 면에서도 프랑스 드림 사운드칩을 적용하고 있으며, 최적합 연주사운드로 음악프로듀서의 작곡, 편곡 작업으로도 활용되는 등 최고의 품질을 증명하고 있다. 아울러 전국AS망을 통한 사후관리 또한 탄탄하게 이루어져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