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해 영양성분을 스킨케어에 적용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주)가 2월 11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0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브랜드부문을 2년연속 수상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지난 2012년 한국에 설립된 시크릿다이렉트그룹의 한국지사로서, 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Seacret)’과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Life By Seacret)’,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 ‘아이언플라워(IronFlower)’의 제품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다. 시크릿은 자체 보유한 뷰티 전문 인력으로 이스라엘의 선진화된 과학적 분석과 기술력을 발판으로 사해로부터 소금과 머드 등 각종 이로운 영양성분(미네랄)을 추출, 스킨 및 바디 케어 분야에 적용해오고 있다. 시크릿 제품은 까다로운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동물에게 해를 가하는 잔혹 실험을 실시하지 않고 있다. 한편, 시크릿이 국내 유통하고 있는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발효홍삼, 프로바이오틱스, 마그네슘 보충제, 칼슘 보충제, 식물성 단백질 셰이트 등도 출시돼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