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독일어, 리나 강사 유튜브 라이브 특강 개최
시원스쿨 독일어, 리나 강사 유튜브 라이브 특강 개최
  • 원영준 기자
  • 승인 2020.05.20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스쿨 독일어, 리나 강사 유튜브 라이브 특강 개최
시원스쿨 독일어, 리나 강사 유튜브 라이브 특강 개최

  시원스쿨 독일어는 21일 오후 7시에 유튜브 라이브를 방송을 통해 인기 유튜버인 리나 강사의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송을 통해서 리나 강사가 ‘R’ 발음 등 한국인이 특히 어려워하는 발음 방법을 알려주고, 독일 현지에서의 학교 생활과 일상 생활 등 학습자들이 질문하는 여러 내용에 대해 실시간으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리나 강사는 독일에서 18년간 거주하며 초, 중, 고, 대학교를 모두 졸업해 정확한 발음과 억양을 구사할 수 있다. 인강과 학원, 동시통역, 번역, 개인레슨 등 다양한 강의 경력으로 현재 유튜브에서 독일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생방송 중 퀴즈 이벤트와 추첨을 통해 ‘독일어 주제별 말하기 1, 2 무료 수강권’, 기프티콘 등의 특별 선물을 증정하고, 시청자 모두를 위한 ‘패키지 강의 할인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취미로 독일어를 배우는 학습자, 독일어 전공자, 현지에서 거주하는 유학생 및 이민자 등 독일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유튜브 ‘시원스쿨 독일어’ 공식 채널에서 진행된다.  한편, 시원스쿨 독일어와 리나 강사는 독일어능력시험(ZD) 수험생들의 쓰기 영역 대비를 돕기 위해 ‘작문 첨삭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 작문한 과제를 제출하면 강사가 직접 1:1로 상세한 첨삭과 조언을 전한다. 

원영준 기자  consumerpos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