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 지텔프 32-50 교재 출간 및 강의 오픈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지텔프(G-TELP) 시험 32~50점을 목표로 하는 입문자 대상의 교재 ‘시원스쿨 지텔프 32-50’을 출간하고, 인강을 함께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공무원을 비롯한 여러 국가공인시험에서 영어 대체 시험으로 활용되는 지텔프는 군무원 9급 시험에서는 32점 이상, 경찰∙소방 간부 시험에서는 50점 이상이 필요하고, 경찰공무원 시험에서는 48점 이상일 경우 가산점을 받는다. 시원스쿨랩에서는 영어 성적 인증을 위해 지텔프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는 학습서 ‘시원스쿨 지텔프 32-50’을 출간했다. 시험 주관사인 지텔프코리아 공식 지정 교재이며, 입문자를 위해 시험에 관한 정보와 영역별 기초 학습법을 제시한다. 

문법과 독해를 비롯해 시중 교재에서는 흔히 다루지 않는 청취 기초 연습을 제공하고, 기출 빅데이터로 추출한 최빈출 어휘 학습이 가능하다. 부록으로는 △실전 모의고사, 노베이스 기초 문법(미니북), 불규칙 동사표를 증정한다. ’시원스쿨 지텔프 30-50’ 강의는 문법, 청취, 독해의 내용과 부록 모의고사 풀이가 포함되어 있으며, 꼼꼼하고 쉬운 기초 이론 설명으로 문법부터 먼저 학습하여 빠른 점수 향상에 집중한다. 단과 강의 또는 ‘지텔프 0원 환급반’, ‘빅지텔프 원패스’ 등의 패키지를 통해 수강 가능하다. 

강의를 맡은 최서아 강사는 시원스쿨랩에서 다수의 토익 학습서를 집필한 인기 미녀 강사로, 토익과 같이 지텔프 입문자들을 위해 쉽고 효율적인 학습법을 전수한다. 

시원스쿨어학연구소 신승호 소장은 “바쁜 고시생을 위해 공무원 등의 시험 요건에 해당하는 32~50점 목표 맞춤으로 15일 완성 커리큘럼의 교재를 구성했다”라며, “기초 문법과 해석 연습을 쉽게 설명하는 강의와 함께 학습한다면 원하는 점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