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협회, 소비자학교 통해 전문인력 양성
한국소비자협회, 소비자학교 통해 전문인력 양성
  • 윤미선 기자
  • 승인 2020.06.08 15:1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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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협회가 소비자학교 운영을 통해 소비자에 특화된 전문성 있고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협회는 현재 '리콜 MASTER 과정', '고객클레임MASTER과정', 'EDR분석평가사과정', '고객친화경영 리더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취업준비생 및 직장인, 기업경영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또한 정치지도자와 공직자를 대상으로 하는 '고객친화행정 리더과정' 역시 운영하고 있다. 

협회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한국소비자협회 3층 강의실에서 공개특강을 진행하고 있으며, 교육 일정 및 장소협의는 070-4159-73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윤미선 기자  consumerpost@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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