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 토익 기출족보 무료 배포 이벤트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대학생, 취업준비생, 국가고시 준비생 등 토익 수험생의 학습 지원을 위해 ‘토익 기출 족보’와 해설 강의를 30일까지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시원스쿨어학연구소에서 직접 제작한 ‘토익 기출 족보’는 최근 3년 동안의 토익 출제 경향을 분석한 총 62쪽의 자료다. 앞으로 시험에 나올 출제 포인트, LC∙RC의 최빈출 어휘 및 전치사, 함께 고난도 문제를 수록해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토익 입문 대표 켈리 강사의 ‘3개년 토익 파트5 기출 변형 특강’도 함께 제공된다. 고난도 문제 기출 변형 해설강의로, 단기간 내에 점수를 높이기 위해 출제 범위와 유형이 명확한 RC를 우선 학습하는 전략이다. 족보와 특강은 시원스쿨랩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선착순으로 하루 50명에게 제공되며, 매일 자정 참여 인원이 갱신된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시원스쿨랩의 토익 패키지 10%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또 이벤트를 토익 관련 커뮤니티와 개인 SNS 채널 등에 게시한 후 인증하면 많이 소문을 낸 순위에 따라 에어팟2, BHC 치킨과 콜라 세트, 패키지 강의 50% 할인쿠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최근 시원스쿨랩(LAB)이 ‘2020 히트브랜드대상 1위’의 토익 인강 부문을 수상한 기념으로 마련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