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 토익스피킹 실전 모의고사 10회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토익스피킹 명강사 케이트의 ‘시원스쿨 토익스피킹 실전 모의고사 10회’ 교재와 인강을 동시에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출간 교재는 모범 답변 및 해설과 함께 구성한 모의고사 10회분으로 실전감을 키울 수 있다. 모의고사별 난이도 분석 및 암기 요점을 설명하는 케이트 강사의 총평 분석 특강 10회 제공으로 학습자들의 학습 편의를 높여, 독학하더라도 과외를 받는 것처럼 밀착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컴퓨터 모니터로 문제가 나오는 실제 시험과 마찬가지로 QR코드를 통한 문제 영상이 함께 제공되며, ‘시험장에 들고 가는 해결 콤보’ 절취 부록이 포함돼 시험 당일 마무리까지 할 수 있다. 강의는 최근 시험 출제 경향과 대비 정보를 자세히 설명해 실전 문제와 답변 유형을 쉽게 익히도록 돕는다. 시원스쿨랩에서 단과 또는 ‘토스 800% 환급반’과 ‘토스 선생님 프리패스’ 패키지를 통해 수강할 수 있다. 

도서와 강의는 토익스피킹 기초 이론 학습 후 실전 모의고사로 빈출 유형을 접하고 싶은 학습자와 초∙중급의 점수 구간에서 침체기를 겪는 수험생에게 적합하다. 실전 연습이 부족해 시험장에만 가면 긴장감이 높아지는 학습자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본서의 저자이자 강의를 진행하는 시원스쿨랩의 토익스피킹 대표 강사 케이트는 ‘한 권으로 끝내는 토익스피킹’ 도서 및 인강으로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았으며, Y어학원 강남과 종로 센터에서 14년간 토익스피킹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케이트 강사는 “토익스피킹은 전략이 중요한데, 전략이 있다는 것은 요령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라며,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수험생 여러분이 요령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도록 14년의 강의 노하우를 교재와 강의에 모두 담았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