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일본어, 필수보카 무료 증정

  시원스쿨은 일본어 기초 어휘를 담아 제작한 교재 ‘시원스쿨 일본어 필수 VOCA’를 7월 10일까지 총 1천 명에게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원스쿨 일본어 필수 VOCA’는 왕초보 탈출을 위해 꼭 필요한 핵심 어휘를 담은 신규 교재다. 일본어의 주요 품사인 명사, 형용사, 동사의 기본 개념을 파악하고,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는 품사별 필수 단어의 유의어, 반의어, 확장어를 함께 공부할 수 있다. 

학습한 단어들을 복습하는 ‘10초 체크리스트’ 코너로 실력 점검이 가능하며, 특히 교재에 시원스쿨 일본어의 대표 강의인 ‘NEW 일본어 왕초보 탈출’의 7일 무료 수강권이 수록됐다. 이벤트를 위해 만들어진 해당 교재는 시원스쿨 일본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평일 자정부터 선착순 50명까지 받을 수 있다. 

추가 이벤트 혜택으로는 매주 진행되는 평일 5일 연속 출석 미션 완료 시, 무작위로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 4주 동안 일주일씩 비타 500, CU 편의점 1천 원권, 멘토스, 레쓰비가 차례대로 제공된다. 

한편, 시원스쿨 일본어는 코로나19로 인해 일본어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위해 매주 화요일 오후 8시에 유튜브 채널에서 강사들의 릴레이 특강을 펼치고 있다. 16일에는 유쾌한 강의로 유명한 일본어 엔터테이너 강기석 강사의 ‘일본어 말하기 트레이닝’ 특강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