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장마철부터 여름 내내 유용한 썸머 샌들 3종 출시
네파 키즈, 장마철부터 여름 내내 유용한 썸머 샌들 3종 출시
  • 홍정훈 기자
  • 승인 2020.06.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 키즈 썸머 샌들 3종 보스코, 코스타, 피오레(위부터)
네파 키즈 썸머 샌들 3종 보스코, 코스타, 피오레(위부터)

  최근 패션업계의 트렌드 중 하나는 성인과 키즈 라인의 경계선이 점점 허물어 지고 있다는 점이다. 유튜브, 소셜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쉽게, 그리고 일찍부터 접하는 아이들이 이전처럼어른들이 생각하는 아이들이 선호한다고 여기는 컬러나 디자인보다는 트렌디한 디자인에 일찍 눈을 뜨는 것. 몇 년 전부터 부모와 같은 디자인의 미니미 착장이 유행하는 등 아이들의 패션이 단순 아동복을 넘어 트렌디한 하나의 영역으로 성장하고 있다.

아이들을 위한 트렌디한 라인을 선보여 온 네파 키즈는 막 시작된 장마철부터 무더운 날씨가 예고된 여름 내내 편하고 가볍게 신을 수 있는 썸머 샌들 3종을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된 썸머 샌들은 벌키한 실루엣, 슬라이드 형태, 탈부착 가능 등 최근 슈즈 시장에서 트렌디한 요소들을 각각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썸머 샌들 보스코는 요즘 유행하는 벌키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을 그대로 담아냈다. 어글리 슈즈에서부터 시작된 벌키한 아웃솔 트렌드를 샌들로 가져와 트렌디하면서도 시크한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특히 고학년까지 즐길 수 있도록 사이즈를 240mm까지 확대해 출시, 아이도 혼자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벨크로와 뒤축 인밴드 방식이 적용됐다. 어느 옷에나 잘 어울리는 시크한 블랙부터 네이비와 화이트가 가미되어 좀 더 액티브한 느낌이 강한 네이비, 상큼하게 톡톡튀는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라벤더까지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7만9000원.

코스타는 두 가지 실루엣으로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이다. 특히 학생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슬라이드, 일명 슬리퍼 타입으로 착용할 수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뒤축 스트랩을 연결하면 필요에 따라 샌들로도 착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 아이템이다. 귀여운 민트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화이트와 네온 컬러 포인트가 눈길을 끄는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고 가격은 7만9000원이다. 

피오레의 경우 조금 더 편하고 가볍게 신을 수 있는 슬라이드형 샌들이다. 여름철 물놀이를 갈 때도 집 앞에 잠깐 나갈때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슬라이드 형태에 인밴드를 부착한 신개념 샌들로 어퍼는 가벼운 메쉬 형태로 발등을 시원하게 잡아주고, 인밴드는 발 전체를 잡아줘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가볍고 쿠셔닝이 좋으며 미끄럼 방지 역할을 해주는 아웃솔을 사용한 것이 특징. 블랙, 핑크, 네이비 3가지 컬러로 출시된 피오레의 가격은 3만9000원.

네파 키즈 사업실 심영철 상무는 “활동량이 기본적으로 많은 아이들이기에 여름철에는 땀이 차기 쉬운 운동화나 착화감이 불편한 로퍼와 같은 신발 보다는 가벼우면서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썸머 샌들을 착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며 “성인 신발에서 볼 수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강화한 네파의 새로운 썸머 샌들과 함께 즐겁고 액티브한 여름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홍정훈 기자  consumerpos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