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신메뉴 출시하며 외식 트렌드 주도

(주)한솥이 3월 24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1 대한민국 명가명품대상 시상식에서 도시락프랜차이즈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솥도시락은 ‘소비자 최우선주의’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가맹점과 협력업체의 이익을 먼저 챙기고 마지막에 가맹본부의 이익을 고려하는 윤리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한솥의 다양한 메뉴는 가성비와 가심비가 모두 높아 소비자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으며, 가맹점과는 창업 후 27년간 단 한 번의 법적 분쟁도 없었을 정도로 상생해 왔다.

품질 좋은 식재료로 만든 메뉴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도, 가맹점의 매출과 영업이익은 해마다 증가해왔으며, 현재 운영되고 있는 730여개 가맹점들 중 50% 이상이 5년 이상 영업을 하고 있고, 10년 이상 된 가맹점도 26%가 넘는다. 게다가 1인, 2인 가구수의 증가로 도시락 수요도 점점 더 증가하고 있어 미래 성장성도 밝다.

뿐만 아니라 변화와 혁신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면서 성장 동력을 이어가고 있으며, 매월 신메뉴를 출시하며 외식 트렌드를 주도해 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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